2012.02.05, Japan, Dinner Show / Audio Clips/Video Clips/MVs / Drama (2011.03): 49 Days / DVD / Even if I live just one day (49 Days OST) / JHJ Music / OSTs

Japan FM, February 2012.02.05: Jo Hyun Jae sings “Even If I Live Just One Day” live

2012.02.05 Japan DShow-05

The video clip below is a cut from the DVD of Jo Hyun Jae‘s Japan Dinner Show held on February 5, 2012. In the video JHJ sings “Even If I Live Just One Day” live. The song is JHJ’s contribution to the 49 Days OST. Lyrics of the song follow after the video.

.

EVEN IF I LIVE JUST ONE DAY
Jo Hyun Jae
I’ve waited for so long
I’ve hurt so much
As much as the traces left by that long time
I’ve longed for you
Tired footsteps have brought me to your side,
though I know there’s nothing I can do
CHORUS
Saying I love you
are words my heart has always shouted
Saying I love you
are words I’ve repeated behind you
Saying I love you
are words I couldn’t say, afraid you’d run away
I love you
so much that I’m afraid
I love you
Like the stars in the night sky,
always visible
but unable to be approached or touched
That must be my fate, to watch over you
Waiting for you every day, foolishly looking forward to it
I harbor hopes that have grown
Repeat CHORUS
I’ll confess, I love you as much as today
If I could only live one day, I’d want to be by your side
I’ll confess
I’ll say the words now
I love you.

.

Hangul and Romaja
단 하루를 살아도 (Dan Harureul Sarado)
조현재
얼마나 기다려왔는데
olmana gidaryeowanneunde
얼마나 아팠는데
olmana apanneunde
오랫동안 시간의 흔적만큼
oraetdongan siganui heunjeongmankeum
난 너를 그리워 했는데
nan neoreul geuriwo haenneunde
지친 발걸음은 어느새 니 곁에
jichin balgeoreumeun eoneusae ni gyeote
날 데려왔어 아무것도 아무일도 못할걸 알면서
nal deryeowasseo amugeotdo amuildo motalgeol almyeonseo
널 사랑한다는 말
neol saranghandaneun mal
늘 가슴으로 외쳤던 말
neul gaseumeuro oechyeotdeon mal
널 사랑한다는 말
neol saranghandaneun mal
니 뒤에서만 되뇌였던 말
ni dwieseoman doenoeyeotdeon mal
널 사랑한다는 말
neol saranghandaneun mal
달아날까 할 수 없는 말
daranalkka hal su eomneun mal
사랑한다 겁이 날 만큼 널 사랑한다
saranghanda geobi nal mankeum neol saranghanda
밤하늘 수 놓은 별처럼 항상 볼 순 있지만
bamhaneul su noheun byeolcheoreom hangsang bol sun itjiman
다가갈수도 만질수도 없잖아 내 몫인가봐 널 지켜보는게
dagagalsudo manjilsudo eobtjanha nae mogsingabwa neol jikyeoboneunge
매일 널 기다려 어느새 기대해 미련할만큼
maeil neol gidaryeo eoneusae gidaehae miryeonhalmankeum
내 키보다 커져버린 널 향한 바램들
nae kiboda keojyeobeorin neol hyanghan baraemdeul
널 사랑한다는 말
neol saranghandaneun mal
늘 가슴으로 외쳤던 말
neul gaseumeuro oechyeotdeon mal
널 사랑한다는 말
neol saranghandaneun mal
니 뒤에서만 되뇌였던 말
ni dwieseoman doenoeyeotdeon mal
널 사랑한다는 말
neol saranghandaneun mal
달아날까 할 수 없는 말
daranalkka hal su eomneun mal
사랑한다 겁이 날 만큼 널
saranghanda geobi nal mankeum neol
고백한다 오늘 만큼만은 사랑해
gobaekhanda oneul mankeummaneun saranghae
단 하루를 살아도 니곁에 있고 싶다고
dan harureul sarado nigyeote itgo sipdago
고백할게 이제는 말할게 널 사랑해
gobaekhalge ijeneun malhalge neol saranghae

.

Credit: Photo and video as labelled. Thanks!
Leave a Reply

